본문 바로가기

송파 엣지

보쉬 후방 전용 와이퍼 H281 구입~~

와이퍼 보쉬 후방 전용 와이퍼 H281
에서
4,230원 깜짝세일
캐시적립 혜택 최대211원 적립 가능합니다.

보쉬 후방 전용 와이퍼 H281 상품


무조건 구입~~ | 첫번째 싸다. 두번째 로켓와우로 어제 저녁에 주문하고 새벽에 받았다. 세번째 배송비가 공짜다.
와이퍼는 비싼 것 사서 오래쓰는 것보다. 싸고 정품인 것을 자주 갈아주는 것이 훨씬 경제적이고 안전운전에도 도움이 된다. 나는 매 6개월 주기로 교체하는 편인데… 겨울 들어가면서…. 올해는 좀 게으름 떨다가 늦었다. 한번은 여름 들어가면서… 교체한다. 이번에는 카니발이 한 대 더 늘어서 2세트를 주문했다. 아… 많은 분들이 뒷유리 와이퍼 안갈던데… 이왕 가는 것 함께 갈면 기분이 더 좋아진다.. 깨끗하게 잘 닦이는 유리를 보면 왠지 새차 타는 기분.. ㅎㅎ 나만 그런가??


보쉬 후방 전용 와이퍼 H281, 280mm, 1개싸게 구매했는데! 완전대만족!
12년식 레이차량에 아주 잘 맞아요~^^
그리구 아주 잘닦입니다!


보쉬 후방 전용 와이퍼 H281, 280mm, 1개저렴한 가격에 보통 이상의 퀄리티.. 좋습니다.
탈부착 엄청 쉽구요…


보쉬 후방 전용 와이퍼 H281, 280mm, 1개마트에서 안파는 사이즈인데 팔아서 좋고 보쉐꺼라 더 좋습니다


보쉬 후방 전용 와이퍼 H281, 280mm, 1개후방은 이제껏 신경 안쓰고 잇다가
혹시나하고 봤더니.. 고무가 삮았더라구요..
그동안 뒷창은 별로 쓸일이 없어서…몰랏다가..
이번에 보고 바꿧어요.괜춘하네요


보쉬 후방 전용 와이퍼 H281 상품구매


The post 보쉬 후방 전용 와이퍼 H281 구입~~ appeared first on 반지하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